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- Next.js
- 부트캠프
- 깃허브 레포지토리와 로컬 코드 연결하기
- 버전생성프로세스
- 취준생
- 디지털취업
- kdt
- 디지털하나로
- 프로젝트캠프
- `
- 프론트엔드개발자양성과정
- 배포
- 디지털교육
- github
- 백틱
- DIGITALHANARO
- 미래내일일경험
- s3
- 하나은행
- 프론트엔드배포
- 맥북백틱
- 스나이퍼팩토리
- 맥북백틱입력
- udemy
- 디지털하나로입학식
- 웅진씽크빅
- 유데미
- 네이버로그인창만들기
- 개발자교육과정
- Today
- Total
목록2025/04/17 (2)
Land of Joe

제목: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웹 기획 _ 팀장도 알려주지 않는 기획의 노하우작가: 정재용, 최준호, 조영수출판사: 한빛미디어초판발행일: 2016년 07월 15일독서일: 2025년 04월 17일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 필요 “왜” 라는 당위성 - 서비스의 근간이 된다 트렌드, 사회현상, 등의 통계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시각 필요 SA기획: 전략 기획에서 도출한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설계하여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는 과정을 이끔.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 경험에 의한 사고와 현실로서의 가치를 통해 설계 완성도를 높임 마케팅기획과의 차이: 구축한 웹사이트 또는 프로세스가 정해져 있는 고객과 최종적으로 만나는 지점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의 질 향상과 개선을 생각해야함. 스킬(UI/UX)..

제목: 판교의 젊은 기획자들 _ 존재하지 않던 시장을 만든 사람들작가: 이윤주출판사: 멀리깊이초판발행일: 2021년 04월 07일독서일: 2025년 04월 16일 모두의 지식을 바탕으로, 모두의 아이디어를 취합하고 선별해 일을 진행애플 전 부사장 Donald Norman의 ‘서비스 디자인' 이론 - 고객의 경험을 개선하는 측면에 집중하여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함고객과의 관계를 형성“시스템에서 전체적인 복잡성의 합은 항상 일정하다.” ⇒ 사용자의 이용이 단순해지면 나머지 부분이 복잡해진다. “모든 프로그램에는 더이상 줄일 수 없는 복잡한 정도, 즉 복잡함의 하한선이 있다. 이때 던져야 할 질문은, 이 복잡함을 누가 감당하느냐는 것이다. 사용자인가, 개발자인가?”집요하게 고객..